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CU편의점 쥬시후레시바 | 바프마늘빵아몬드 | 벚꽃만쥬 먹어본 솔직후기

편의점을 자주 가는 데 거의 대부분 커피 사러 자주 가는데, 가끔 맛이 궁굼하거나 먹고싶은 과자를 사기도 해요. 쥬시후레시 껌을 좋아하는데, 아이스크림은 무슨맛인지 궁굼해서 구매해봤어요.

솔직히 껍질을 까고 크기가 왜 이렇게 작지 하고 실망을.. 아이스크림 크기가 점점 작아지는 듯.. 그리고 쥬시후레시 향이 강하게 납니다. 맛도 쥬시후레맛이 나요. 개인적으로는 껌이 더 맛있어요. 나쁘지는 않은데 엄청 맛있는지는 잘모르겠습니다.

마늘빵아몬드와 벚꽃만쥬입니다. 만쥬 시리즈 사과,복숭아를 먹어봤는데 이번에 벚꽃만쥬를 구입해봤어요.

마늘빵아몬드 입니다. 몇개집어먹고 내용물을 찍었어요. 맛을보고 놀란게 마늘맛이 강하게 난다는 거. 알싸한 맛이 났어요. 시중에서 파는 마늘빵 생각하고 먹었는데 그런달달한 느낌은 아닙니다. 이건 무조건 맥주랑 잘어울리는 맛이예요.

만쥬가 분홍분홍하죠?? 벚꽃만쥬인데, 딸기맛이예요. 딸기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딸기맛이란걸 몰랐다면 무슨 맛인지 모를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사과만쥬가 맛있었어요.

개인차가 있어서 다른사람에겐 맛있을 수도 있어요. 그냥 참고만 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