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망원 커피가게동경

http://naver.me/GP6oaKL3

커피가게동경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8 · ★4.55 · 동경 아인슈페너 커피 맛집 꼭 가야봐야할 카페

m.place.naver.com

일 월 휴무
매일 13:00 ~ 22:00

서울 마포구 망원로6길 21


친구가 아인슈페너 맛집이라고 알려줘서 방문하게 된 커피가게동경 입니다. 지도를 보고 갔는데 한참을 헤매다 찾았는데, 간판 반대방향으로 오기도 했고, 지하에 있는 줄 몰랐어요.

계단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내부는 사람들이 있어 찍진 못했어요. 세사람이었는데, 자리 의자가 두개라 하나 더 갖다주시고 친절했어요.

아인슈페너가 유명하니 아인슈페너를 마셔봐야겠죠?? 가격은 5000원 이었어요. 다들 맛보고 역시 아인슈페너 맛집이네 라고 말했답니다. 그리고 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서 같이간 일행이 크림 리필을 받았답니다. 귀찮아하실까봐 고민했는데 기분이 좋았어요.

많이 가는데 이유가 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어요. 위치때문에 길치인 저와 일행들은 잠시 멘붕에 빠졌지만 다시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던 아인슈페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