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연희동 희게 파스타 후기

http://naver.me/xT7RC9bo

희게 : 네이버

방문자리뷰 80 · ★4.56 · 연희동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m.place.naver.com

화 수 목 금 토 17:00 ~ 22:00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1 2층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의 희게를 다녀왔습니다. 예약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 후 방문하는 걸 추천 드려요.

편안한 느낌의 공간과 좌석 간 거리가 떨어져 있는 점이 좋았어요. 무엇보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 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보통 식전빵 소스는 발사믹 소스가 자주 나오는데, 마요네즈가 베이스로 된 소스가 나왔어요. 식전빵도 부드럽고 맛있었고 소스도 맛있고 빵과 잘어울려요.

 파스타는 두가지 종류를 먹었는데, 희게 파스타와 투움바 파스타를 선택했어요. 희게파스타는 오일 파스타로 매콤한 맛이 나지만 엄정 매콤하지 않은 적당한 맛이었고, 투움바 파스타는 크림 파스파 라서 꾸덕하지만 너무 느끼하지 않았어요. 양도 절대 적은양이 아니예요. 가끔 파스타 먹을때 양이 아쉬울 때도 있는데, 푸짐합니다. 새우나 버섯도 큼직하고 맛있는 식사였어요.

조용한 분위기에 안락한 느낌 그리고 음식도 맛있었고, 개인적으로는 희게는 저의 취향은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예약도 가능하니 편안한 분위기에 식사하고 싶다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