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연희동 스웨이커피스테이션 커피맛집

http://naver.me/5pOs2II3

스웨이커피스테이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5 · ★4.48 · 연희동 반지하 느낌있는 카페 스웨이커피

m.place.naver.com

매일 11:00 ~ 22:00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61

연희동 인테리어도 예쁘고, 커피 맛도 맛있었던 스웨이커피스테이션 입니다. 호주 시드니의 감성을 담고 있다는데, 공간 하나하나 감성이 느껴집니다. 사람들이 많아 자세히 찍진 못해 아쉽네요.

식수대도. 너무 예뻐요. 정말 하나하나 보는 재미가 있네요.

커피를 두잔 마신 상태였지만 커피를 주문 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에이드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디저트는 바나나브레드아이스크림 인데, 바나나의 맛은 솔직히 느끼지 못했는데 빵자체는 맛있었어요! 특히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니 꿀맛이네요. 뭔가 크리스마스랑 잘어울리는 느낌의 카페 같다는 생각도 했어요. 커피 좋아하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