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영종도 찐맛집 조은칼국수 후기

금요일 휴무
매일 11:00 ~ 15:00
하루 100인분 재료 소진시 영업마감

인천 중구 백운로 10


인천바다 하면 떠오르는 음식 있으신가요~?? 개인적으로는 조개구이와 칼국수가 떠오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조은칼국수란 곳인데요, 보통해물이 베이스로 된 칼국수 인데 이곳은 사골이 베이스로 된 칼국수 입니다.

오픈시간은 11시 인데 주차 하고 오니까 11시 조금 넘었는데 대기명단 작성을 해야 하더라구요. 앞에 두팀 대기중이었습니다. 40분 정도 기다리다 들어갈 수 있었고, 밖에서 대기 할때 몰랐는데, 안쪽 방으로 된 자리가 있더라구요. 평일에는 칼국수 무한리필과 보쌈이 있는데, 주말에는 무한리필이 안됩니다. 하지만 양이 굳이 리필 하지않아도 될만큼 푸짐한 양이예요.

기본 밑반찬과 칼국수 2인분, 맛보쌈을 주문했어요. 보쌈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김치는 짜지 않고 삼삼한 맛인데, 자극적인 짠맛을 안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좋았습니다.

 칼국수 2인분입니다. 양이 엄청 푸짐한게 보이시죠?? 많이 먹는다고 먹었는데도 조금 남겼어요. 왜 사람이 많은지 알 수 있었답니다. 근처 살면 포장 자주 할거 같아요. 포장 해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주차공간이 협소 해서 가게앞에다 대시면 밥먹다가도 차를 빼줘야 할 수 있고, 영업시간이 매우 짧다는 아쉬움이 있어요. 그런데 맛도있고, 양도 혜자고 가격도 만족스러운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칼국수 좋아하시면 한번 방문 해 보시는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