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종로5가 쿄식당 후기

토 일 공휴일 휴무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20:00

서울 종로구 종로40가길 8 2층

안녕하세요~!! 이번엔 종로 5가 쿄식당후기를 써봅니다. 저녁을 먹기위해 방문했지만, 술한잔하기에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쿄식당입니다.

입구부터 메뉴와 오픈시간이 적혀있어요. 주변은 생선구이 집이 있고, 얼핏 지나칠 뻔 했지만 잘 찾았답니다.

계단이..두둥!! 을지로나 종로는 계단이 참 많습니다. 계단 조심하세요!! 가파른편 입니다.

저녁치곤 좀 이른 시간이라 재빠르게 찍었어요. 엔틱한 느낌의 식당 분위기 너무좋았고, 메뉴도 여러가지라 고민을 좀 했습니다. 결국 둘이서 메뉴 3개 시켰는데, 양이 푸짐해서 조금씩 남겼어요. 베이컨 감자지짐이와 치킨가라아게카레, 연어회덮밥 그리고 하이볼 두잔을 주문 했어요.

정말맛있어보이죠?? 바삭바삭함이 장난아니예요. 베이컨의 짭조름함과 바삭한감자와 케챱의 조화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치킨가라아게카레는 카레의 진한맛이 좋고 치킨가라
아게의 바삭함과 잘어울리고 이것 역시 맛이 없을 수가 없고 양도 많아요. 치킨가라아게를 카레소스에 묻혀서 한입먹고 하이볼 한잔 마시면!! 정말 최고죠.

회덮밥 역시 양이 푸짐했고, 연어가 두툼했어요. 받자마자 고소한 냄새가 풀풀 풍겨서 식욕을 자극했어요. 연어는 역시 뭘해도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알쓰인 저는 하이볼 참 좋아하는데, 시킨메뉴들과도 잘어울리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계단이 가파르다는 불편한 점과 얼핏 못찾고 지나칠 수도 있어요. 하지만 분위기나 음식맛이 좋았고 양이 굉장히 푸짐하다는 것. 술한잔하기도 좋고 식사하러 오기도 괜찮은 분위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