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합정 홍돈가 목살 오겹살 맛집 후기


https://m.place.naver.com/share?id=1058473993&tabsPath=/home&appMode=detail

홍돈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5 · ★4.85 · 매일 17:00 - 01:00

m.place.naver.com

매일 17:00 ~ 01:00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57-7

 

합정을 자주 가는 1인인데, 오늘따라 고기가 먹고싶어 돌아 다니다 발견한 홍돈가 입니다. 일주일에 세번정도는 합정에 가는데 여기는 왜 오늘에서야 처음 본건지.. 돌하루방이 귀엽네요. 

 

 

사람이 없을때 재빠르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저희는 처음에 목살 2인분을 시켰는데, 맛있어서 오겹살 1인분과 제주위트에일 소주 콜라 계란찜을 시켰는데, 처음부터 근고기 먹을껄 하는 생각이 드네요..

 

 

고기가 아주 두툼하고, 육즙이!! 사장님이 다 구워주셔서 저희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처음먹을 때 소금에 찍어서 먹는 걸 추천해 주셨는데, 소금에 찍어먹는 방법이 제일 맛있었어요. 깻잎에 싸먹는 것도 맛있구요.

 

 

계란찜은 굉장히 고소한 맛이 나고 배부르다면서 계란찜도 다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오겹살!! 오겹살도 너무 맛있었어요. 목살,오겹살 둘다 맛있었지만 개인적 취향은 오겹살이 좀더 맛있었어요.

위치가 눈에 띄지 않아서 그게 좀 아쉽지 고기 맛도 너무 좋았고, 미리예약하고 방문하면 김치찌개 서비스로 주신다고 써있네요. 다음엔 미리 예약 후 방문해야겠어요. 고기 좋아하신다면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