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강동구청역 쿰베오 후기

http://naver.me/x7takGkB

쿰베오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 · ★4.84 · 매일 12:00 - 20:00, 휴무표 참고 부탁드립니다!

m.place.naver.com

매일 12:00~ 20:00 휴무표 참고

서울 강동구 풍성로35길 10 1층

 

쿰베오 라는 몽블랑 맛집을 방문했습니다. 입구는 눈에 확 띄진 않지만 길찾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내부는 어둡게 나왔지만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의 가게 였어요. 앉을 자리도 있지만 협소해서 테이크아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미리 예약방문도 가능하니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것도 꿀팁입니다.

저는 인절미몽블랑과 밤몽블랑 두가지 픽업했는데, 너무 귀여운 디저트 예요.

저는 밖에 오랫동안 돌아다녀서 인절미는 퍼져서 단면을 찍지 못했는데, 밤은 살아서 아쉽지만 밤몽블랑의 단면만 올려봅니다.

저는 인절미를 엄청 좋아하는데 인절미의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 잘 느껴졌고, 크림밑에 팥과 견과류가 얇게 한층 있는데 크림과도 잘어울리고 견과류 씹는 식감도 좋았어요. 인절미를 좋아하는 저는 인절미 몽블랑 강추입니다.

그리고 밤몽블랑은 인절미에 비해 달지 않았어요. 밤의 맛이나 향도 많이나고 크림도 많이 달지 않아요. 그밑에 밤이 씹히는 식감과 크림 밑에 부분이 달달해서 포인트가 되는 맛이라 한번에 먹었을 때 맛이 좋아요. 무엇보다 저는 밤몽블랑이나 케이크를 먹었을 때 밤의 떫은맛이 느꼊는데, 다른데에 비해서 그런 맛이 덜 느껴지더라구요.

가게는 협소 하지만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사장님, 그리고 디저트가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맛의 몽블랑도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