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합정 카페 몽카페 그레고리 후기

https://place.map.kakao.com/17672246

몽카페그레고리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84 2, 3층 (합정동 410-11)

place.map.kakao.com

휴무 없이 매일 13:30~23:30

전화번호: 02-322-9579

합정동 410-11

 

합정 카페 몽 카페 그레고리입니다. 2층에 자리 잡고 있는 눈에는 띄지 않지만 아늑한 느낌의 카페예요.

디저트가 아기자기 하고 맛있어 보여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계단이 굉장히 가파릅니다. 조심해야 할 거 같아요.

 

 

메뉴판을 들고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고르면 오셔서 주문을 받아주시고 가져다주십니다. 자리는 넓은 편은 아니지만 꽤 많은 좌석이 있어요. 

 

 

디저트 종류와 차 종류 에이드 커피가 있는데, 커피 두잔과 디저트 과일 밀푀유를 시켰어요. 보통 차를 많이 시키던데, 왜 그런지 알 거 같았어요. 이유는 밑에다 쓰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밀푀유는 천겹의 나뭇잎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데, 그 이름에 걸맞게 한 겹 한 겹이 느껴지고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예전에 다른 카페에서 밀푀유를 처음 먹었을 때 그냥 그렇구나 맛있다는 느낌이 아니었는데, 여기서 먹어보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순삭 했답니다. 그리고 커피는..... 커피맛은 그냥 그래요.. 사실 별로 였어요. 왜 다른 사람들이 차를 시켰는지 알 거 같았어요. 하지만 다음에 다른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 그때는 커피가 아니라 차를 시켜야겠어요.

 

영업시간은 11시 30분까지 영업하신다고 쓰여있지만,  코로나로 인해 9시까지만 운영 중이에요 참고해서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