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합정 와줘서 고마워 후기

마카롱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근처 볼일이 있거나 택배, 배달로 마카롱을 자주 사 먹었는데, 기록 겸 마카롱 추천을 하고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네요. 처음 쓰는 글은 합정에 이미 너무도 유명한 와줘서 고마워입니다. 종류도 많고 매장에 오래 머물지 않고자 미리 예약을 하고 픽업했습니다. 그리고 미리 예약하면 5%로 할인도 된답니다.

 

 

 너무 귀여운 모양의 마카롱 입니다. 제가 구입한 마카롱은 자색고구마, 군밤, 팬케이크, 흑당호떡, 레밍턴 케이크, 밀크티 쇼콜라 6가지의 맛으로 구매하였고, 가격은 2800~3500원이고 가격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레밍턴 케이크 마카롱 - 겉면은 코코아 가루로 겉면을 감싸고 안은 초코의 맛이 나는데 초코의 맛이 진하고 좋았어요. 꼬끄의 상태는 딱딱하지도 않고 쫀득 그사이인 거 같아요.

 

 

 자색 고구마의 마카롱은 모양부터 고구마의 모양이라 무조건 사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필링은 보라색으로 되어있고 맛은 자색고구마의 맛이 납니다. 조금 연한 자색 고구마의 맛이 나요. 자색고구마 우유 느낌인데 맛있었어요.

 

 

 

밀크티 쇼콜라는 얼그레이 맛이 강하고 향이 꽃향처럼 느껴지는 다른 마카롱 집 얼그레이 맛이랑 조금 다른 느낌이었어요. 쇼콜라의 맛은 잘 느끼지 못했지만 굉장히 고급지고 맛있는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제일 제일 맛있었는데요, 안에 밤이 너무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필링이랑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두 개는 살걸.. 하는 아쉬움이 남는 마카롱입니다. 강력추천합니다.

 

 

 흑당 호떡입니다. 정말 흑당 호떡의 맛을 잘 살린 거 같은데요, 전체적으로 호떡 맛이고 안에 흑당 시럽이 들어있어요. 호떡도 좋아하고 흑당도 좋아하는데 두 가지가 들어있는 마카롱이에요.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한 달달함에 아메리카노랑 마시면 딱 일듯 하네요.

 

 

 마지막으로 팬케이크 마카롱인데 필링과 가운데 팬케이크가 있고 시럽도 꽂혀 있네요. 너무 이뻐서 구매했는데 달달하고 무난한 맛의 팬케이크입니다. 맛있었어요.

 

이미 너무 유명한 마카롱 집인데 이제서야 방문해 봅니다. 가격은 다른 마카롱집에 비하면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종류도 여러가지고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가 있어요. 어떻게 보면 무난한 맛일 수도 있지만 가끔 무슨 맛 마카롱인지 모르겠는 마카롱도 있는데 맛보면 무슨 맛의 마카롱인지 알 수 있고 필링의 맛이 느끼 하지 않았으며, 사실 초코맛 마카롱은 선호 하지 않는편 인데, 맛있었어요. 한번 쯤 가보는 걸 추천 합니다.